결제 /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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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에이스웰 복지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 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3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 자주하는 질문 ( 결제 )

– 어떤 결제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는 크게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적립금 등이 있습니다.

1) 현금결제
① 실시간 계좌이체 : 고객님께서 선택한 계좌에서 출금(공인인증서 필요, 이체수수료 없음)
② 무통장입금 : 고객님께서 세계로식자재 전용계좌로 직접 송금해주시는 방법

2) 신용카드
① 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
② 안심클릭
: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
※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3) 적립금
: 고객님께서 보유중인 적립금을 1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 최소기준은 본사정책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주문,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품이 판매 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재구매가 되지 않습니다

–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결제 시, 1회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이라면, 무이자 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무이자할부는 매월 1일 새로이 변경되며, 각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할부 개월 수 상이)

■ 무이자 결제 확인하기
① 결제 시, 결제수단을 신용카드로 선택 후 [구매하기]를 클릭합니다.
② 팝업되는 결제창의 좌측의 무이자할부 안내에서 무이자 할부 기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현금영수증은 2005년 1월1일부터 현금으로 1원 이상 거래할 경우 현금영수증을 발급하는 거래 증빙 영수증입니다.

[현금영수증 거래내역 조회 및 영수증 출력 방법]
– 국세청 http://www.taxsave.go.kr에서 조회

※영수증 조회는 대금 결제 후 (대금 송금 후) 24시간 이후에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혜택을 위한 필수 정보] 
– 계좌이체 결제 시 현금영수증 동의란에 ‘예’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 국세청 사이트 http://www.taxsave.go.kr에 최초 1회 반드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 현재 국세청 사이트에 미가입 중이라 해도 회원 가입 후 24시간 후에는 기존에 발급받은 영수증 조회 및 혜택은 모두 소급되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기타사항]
①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시면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② 현금영수증의 발급은 국세청에서 담당하며, 최종적인 발급 여부 결정과 발급 정보 관리는 국세청에서 담당합니다.
③ 현재 국세청 사이트에 미가입 중이라 해도 회원 가입 후 24시간 후에는 기존에 발급받은 영수증 조회 및 혜택은 모두 소급되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 현금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모바일 안심결제로 구매시 해외배송비 금액을 제외한 구매금액으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급됩니다.

세금계산서 신청을 원하시면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완료전까지 현금영수증 신청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신청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개인회원의 경우 자진발급번호(010-000-1234)로 신청이되며 국세청에서 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 신청을 원하시면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은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 : 신용카드 구매시에는 카드매출전표가 자동 발급됩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에 의거하여 신용카드 전표는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고객센터 : 070-7467-0040 으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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