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저희 에이스웰 복지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먼저 관리자의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회원가입을 하기전에 회사정보를 통해 확인이 되신 회원들만 가입이 되니 더 궁금하신 내용은 info@acewel.co.kr 로 문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하기

에이스웰에 가입을 하시려면 아래의 조건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1.중소기업 대표자 및 임직원

2.중소기업 대표자 및 임직원 가족

3.입점사 (입점사는 중소기업이 아니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 회원 탈퇴시, 유의사항
마일리지 또는 포인트가 있는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니 상단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문의로 아래 내용을작성하시어 문의남겨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이디(메일 계정)
● 사유: (예: 회원탈퇴를 위한 삭제 요청)
● 회원탈퇴시 삭제 내용 : 가입시 작성된 개인정보

※ 회원탈퇴문의 : 070-7467-0040 / info@acewel.co.kr

회원탈퇴

다시 인증확인을 거쳐 재가입은 가능합니다.단, 기존 가입정보 및 마일리지,포인트는 다시 환원이되지 않습니다.

문의하기

아래 3가지중 하나에 해당될경우, 에이스웰 이용약관에 따라 강제로 회원 자격을 박탈하여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1.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하는 경우
2.부정한 용도(영리추구의 목적)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에이스웰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행위가 있는 경우

문의하기



저희 에이스웰페어 복지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가입시 입력한 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입정보 바로가기

가입시 입력한 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입정보 바로가기

가입시 입력한 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입정보 바로가기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여 아이디 확인 및 임시 비밀번호를 가입하신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070-7467-0040)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에이스웰은 회원가입을 하셨다하더라도 관리자의 승인이 있어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가입자 승인이 이루어지면 가입하신 메일로 승인여부를 알려드립니다.

문의하기

에이스웰은 가입자 승인이 이루어지면 마이페이지 –> 가입승인현황에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저희 에이스웰 복지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주문일 포함 3일 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 주문취소 처리됩니다.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말씀 해주셔야 원활한 배송처리가 가능합니다. 모든 주문은 실결제 된 순서에 의하여 우선발송 처리됩니다.입금지연 시 품절 및 배송지연 등의 불편을 피하기 위해 무통장입금 보다는 실시간계좌이체 방식을 권장합니다.

– 무통장입금 계좌정보:
기업은행 242-109956-01-012 예금주: (주)에이스웰

교환/반품은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접수, 반송 및 도착완료 까지 되어야 처리가능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배송료는 구매자 측에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왕복배송료 7,000원을 결제(무통장입금) 후 반품/교환 사유가 적힌 메모와 상품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임의로 배송료를 동봉하여 보낼 시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상품의 포장 및 상품구성의 일부가 훼손, 제거 되었을 경우
– 개봉, 착용만으로 상품의 가치를 상실하게 되는 제품
(가죽벨트, 가죽신발 등 쉽게 주름이 지게되는 가죽상품)
– 상품을 착용한 흔적 또는 냄새(땀, 향수 등)가 나는 경우
– 상품을 세탁 및 수선, 수리를 한 경우
– 사전 접수절차를 거치지 않고 임의로 보낸 경우
– 위 사항들을 지키지 않고 임의로 반송했을 시 재반송 조치

-.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반품은 상품을 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로부터 7일 이내 반품할 수 있으며,
판매자에게 직접 또는 고객센터(☎070-7467-0040) 및 1 : 1 고객문의를 통해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 반품가능 기간
①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②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반품방법 안내
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합니다.
②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을 확인 후 주문취소를 진행합니다.
③ 관리자의 확인을 거쳐 상품의 반품이 완료되며, 반품완료 이후 환불이 이루어 집니다.

※ 택배비의 지불 방법 및 수거 방법은 상품상세설명 화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반송 후 반송장번호를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좀 더 빠르게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한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①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② 표시, 광고 상이, 물품 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① 반품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상단 내용 참고)
②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③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가전제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은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④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텍이 떨어진 의류/명품 상품 등)
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⑥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⑦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반품교환 및 환불문의 바로가기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취소완료” 후 이루어 지며, 취소완료 시, 고객님의 휴대폰번호로 취소완료 안내 SMS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환불 소요기한은 평일 기준으로, 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 결제수단별 환불 소요 기간
1) 신용카드 : 취소완료일로 부터 약 3~5일 이내 카드 승인취소됩니다.
※ 체크카드의 경우 약 5~6일이 소요되며, 결제 시 출금된 카드계좌로 환불됩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 취소완료일로 부터 2일 이내, 이체하신 출금계좌로 자동 환불됩니다.
3) 휴대폰 결제 : 결제 당월 취소 시, 취소완료 즉시 승인취소되며,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른 경우 현금으로 환불받으셔야 합니다.
※ 환불계좌 접수는 [고객센터 > 질문과답변]에서 접수 부탁드립니다.
단, 환불계좌는 구매자와 일치해야 합니다.
4) 적립금 : 취소완료 즉시, 고객님의 결제 ID로 재적립됩니다

–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신용카드사의 카드대금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카드대금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최초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이루어 지며, 현금 또는 적립금으로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기타안내

이용기간
주문으로 발생한 포인트는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 부터 20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20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
사용가능한 적립금(총 적립금-사용된적립금-미가용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조건
적립금사용시 최소구매가능적립금(구매가능한 적립금 요구선)은 0원 입니다. 적립금 사용시 최대구매가능적립금(적립금 1회 사용 가능 최대금액)은 ‘한도제한없음’ 입니다.

소멸조건
주문취소/환불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반품교환 및 환불문의 바로가기



저희 에이스웰 복지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에이스웰 복지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해당 상품군에서 추가 주문할 경우, 장바구니에 추가로 담으셔야 합니다.

(시스템 개선을 통하여 보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확인 바로가기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5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5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1일 ~ 3일
• 배송 안내 :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만약 해당 지역과 추가금액이 맞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료 3,5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입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해당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오후 1시까지 입금확인 및 결제 된 주문건에 한해 당일발송 되며, 배송기간은 입금확인 후 주말제외 1일~5일정도 소요됩니다.
배송업체 사정에 따라 1~2일정도 지연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 될 경우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재고가 없거나 예약 주문상품의 경우 결제확인순으로 우선권을 지정해드린 후 재입고 시 해당 순서에 따라 순차발송 해드립니다.

배송안내 바로가기



저희 에이스웰 복지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 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3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 자주하는 질문 ( 결제 )

– 어떤 결제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는 크게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적립금 등이 있습니다.

1) 현금결제
① 실시간 계좌이체 : 고객님께서 선택한 계좌에서 출금(공인인증서 필요, 이체수수료 없음)
② 무통장입금 : 고객님께서 세계로식자재 전용계좌로 직접 송금해주시는 방법

2) 신용카드
① 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
② 안심클릭
: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
※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3) 적립금
: 고객님께서 보유중인 적립금을 1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 최소기준은 본사정책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주문,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품이 판매 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재구매가 되지 않습니다

–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결제 시, 1회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이라면, 무이자 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무이자할부는 매월 1일 새로이 변경되며, 각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할부 개월 수 상이)

■ 무이자 결제 확인하기
① 결제 시, 결제수단을 신용카드로 선택 후 [구매하기]를 클릭합니다.
② 팝업되는 결제창의 좌측의 무이자할부 안내에서 무이자 할부 기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현금영수증은 2005년 1월1일부터 현금으로 1원 이상 거래할 경우 현금영수증을 발급하는 거래 증빙 영수증입니다.

[현금영수증 거래내역 조회 및 영수증 출력 방법]
– 국세청 http://www.taxsave.go.kr에서 조회

※영수증 조회는 대금 결제 후 (대금 송금 후) 24시간 이후에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혜택을 위한 필수 정보] 
– 계좌이체 결제 시 현금영수증 동의란에 ‘예’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 국세청 사이트 http://www.taxsave.go.kr에 최초 1회 반드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 현재 국세청 사이트에 미가입 중이라 해도 회원 가입 후 24시간 후에는 기존에 발급받은 영수증 조회 및 혜택은 모두 소급되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기타사항]
①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시면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② 현금영수증의 발급은 국세청에서 담당하며, 최종적인 발급 여부 결정과 발급 정보 관리는 국세청에서 담당합니다.
③ 현재 국세청 사이트에 미가입 중이라 해도 회원 가입 후 24시간 후에는 기존에 발급받은 영수증 조회 및 혜택은 모두 소급되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 현금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모바일 안심결제로 구매시 해외배송비 금액을 제외한 구매금액으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급됩니다.

세금계산서 신청을 원하시면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완료전까지 현금영수증 신청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신청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개인회원의 경우 자진발급번호(010-000-1234)로 신청이되며 국세청에서 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 신청을 원하시면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은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 : 신용카드 구매시에는 카드매출전표가 자동 발급됩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에 의거하여 신용카드 전표는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고객센터 : 070-7467-0040 으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